티스토리 뷰
목차
여긴 어디? 나는 누구?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. 왜냐하면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기 때문입니다.
무념무상으로 아무것도 하지않고 90분 동안 멍 때리면 우승하는 서울의 이색적인 '2024 한강 멍 때리기'대회가 열립니다. 이런 대회가 있다니 너무 재밌는데요 아무 생각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멍한 상태를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. 심박수 그래프와 현장 시민투표로 평가되어 우승자를 가린다고 합니다. 올해가 멍 때리기 대회 개최 10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. 바로 오늘! 멍 때리기 대회가 열리고 요가클래스까지 열리니 한강으로 구경하러 가보는 게 어떨까요?
2024 한강 멍때리기 대회 안내
행사명 : 한강 멍때리기 대회
일시 : 5월 12일(일), 16:00
예약기간 5월 12일(일) 16:00~ (선착순)
장소: 잠수교
참가비: 무료
대회선수 참가자 사전신청은 마감되었습니다. 하지만 5월 26일 광화문에서 멍 때리기 대회가 또 열리게 됩니다. '2024 광화문 국제 멍때리기 대회' 지금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!!!!! 접수하러 바로 가보실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.
멍때리기 대회 탈락행위
멍 때리기 대회의 본 대회시간은 90분입니다. 선수번호를 등록하고 멍때리기 체조가 끝나면 본대회가 시작됩니다. 멍때리기 체조가 어떤 체조인지 너무 궁금합니다. 탈락하게 되는 행위를 알아보겠습니다.
1. 휴대폰을 확인하는 경우
2. 졸거나 잘 경우
3. 웃거나 잡담하는 경우
4.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는 경우
5. 주최즉에서 제공하는 음료 외의 음식물을 섭취하는 경우
6. 기타 상식적인 멍 때리기에 어긋나는 모든 행위
멍 때리기 대회 수상
우승자는 예술점수(관객투표)와 기술점수(심박체크)를 하여 선정됩니다. 관객투표를 많이 받은 10인 중, 가장 안정적인 심박 그래프를 보이는 선수가 우승하게 됩니다. 우승자는 어떤 수상을 하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1등 :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 모양의 황금 색깔 트로피, 상장, 뱃지, 다음 국제 대회 초대권(국제대회 참가자한정)
2등 : 상장, 뱃지
3등: 상장, 뱃지
참가자 모두: 참가 인증서
주차장
주차장은 반포 2 주차장입니다. 하지만 주말이기도 하고 항상 혼잡한 곳이니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.